▶  자전거를 고를때 ===> 자동차를 고를때와 유사하게 비유해 보면  ==> 쉽게 이해될수  있습니다...

 

 1천만원짜리 경차 같은 자동차인가 ?

 100만원 근방 정도 자전거 구입비용이라면   "첫선택 MTB'란에서  장비를 마련하세요 !

"자동차 값에서 "0"글자를 한글자 떼어 내시면 자전거 값일수 있습니다.

 중국산, 또는말레이지아 산 부품들로 구성되어진 기본적인 수준입니다.

 

MTB 자전거는  편안하고  도로 사정에 별로 구애 받지 않으며 안정적이라서 좋습니다.

도로 사이클은   자전거(전용)도로에서 30Km 이상의 속도로 달릴 사람들에게 적합할수 있습니다.

3천~4천만원  근처에서는 그랜저가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

  300~400만원대라면  가볍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재미난 곳을 모두 다녀볼수 있습니다.

MTB 라면 카본 프레임에 일본산 부품으로 되어 있는 고급기종을 선택할수 있으며,

내구성과 품질이 좋고 오래토록 사용할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비유해보면,  경차보다는  그랜저라고 생각하시면 비슷한 느낌입니다.)

▶ 6백만원 이상~가격의 자전거라면,  수입차 중 6천만원~'벤츠E클래스' 처럼 "E-bike"를 타셔야 !

(※ 비유적으로  더비싼 "포르쉐"를 소유하는 경험, 타는 경험을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기자전거는 세상 모든 곳에서 자전거가 행복감을 가져다 줄수 있습니다.

전기 아닌 자전거 패달을 밟는 행위는 ==>  고통이거나, 때로는 장시간의 불행일 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는  모든 곳에서  재미가 있고,  오르막이 ==> '달리는 곳'으로 바뀝니다.

전기자전거는  기존 아날로그형 자전거들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랍니다 !  (포르쉐 랑 비슷?^^)

 

▶ 도로만 다니던 사람이,  (산악)비포장 길을 경험하게 되면 진정한 매력에 빠지게됩니다.

    지나치게 올렸던 안장, 핸들에 의지하여 주행했던 자신의 모습이  굴곡진 길에서는 부적합하고, 부적절한 접근이란 것을 슬그머니 깨닫게 됩니다.

    <*** 고수는 자세가 낮습니다 ! >

   자전거를  자연속 비포장길에 가서 타게되면,  인위적으로 만든 도시 구조물들로 부터 벗어나,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에

   마음의 휴식과 신체의 충전을 기할 수 있게 됩니다.

   논길이나 뚝방길, 한적한 강가나, 임도 같은 곳들이 세상에 많습니다.

   도시 매연속, 도로라이딩에서 벗어나시면,===>  "이렇게 좋은걸~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하며 나중에 '더 일찍 알지 못했던것을'후회합니다.

 

왜 꼭~ 자전거를  집에서  타고 나와서  집에까지 타고 가야하는건가요 ? 

    MTB를 자동차에 싣고  나가세요~♬    사진(→)처럼 소형승용차 뒷자리에도 쉽게 실립니다.

    서울에 스키장없고, 골프장없습니다.

    스키타고 골프칠때, 스키싣고 골프채 싣고,  차타고 다닙니다.

    MTB도 그렇게 차에 싣고가서,  어디든 좋은데 가서 탈때가 진짜 재밌습니다.

 

▶  2시간을 올라가서 20분만에 내려오는 것은 너무 불공평한 것은 아닐까요 ??

     자전거란...  고통을 겪으라고 있는 물건이 아닙니다.  재미있게 타라는 레져용품, 스포츠 장비랍니다 !  

 

     ==> 모든 번거로운 과정들을 한방에 없애는~~> E-Bike 전기자전거가 답입니다 !

 

 

 

     자전거를 가까운 동네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   "자전거는 자주 고치던데... 내집 가까운  매장에서 자전거를 사야되나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그것은 20~30만원짜리 "일반 생활용자전거"  (=철티비, 막자전거, 신문보면 공짜로 주는 자전거, 유사산악자전거, 유사MTB) 이야기고요~....

      전문자전거들은, 튼튼한 정밀 제품이기 때문에 새 자동차처럼 바퀴에 바람 넣는것 말고는 A/S가 아예 나오지 않습니다  !

      집 앞 보다는...  전문 기술력을 갖추고 20여년 명성을 이어온 전문 매장을 통해 구입하고,  공식딜러 A/S 써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나중엔 더 도움이 됩니다.

 

     '타이어'나 '체인'등 소모성 부품들은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부품 비용만으로 교체받으실 수 있으니 부품교체 때문에 "동네에서..."라는 생각도 하지마시고...

     생활용 동네자전거 정비 기술과  전문산악자전거 정비 기술은 무척 다르며, 어디서 이름만 갖다붙인 제품이 아닌 제데로된 브랜드를 판매하는 곳을 찾으셔야 됩니다.

     저렴한 가격임을 보증하는 전문 판매업소인지도 보십시요.  인터넷에서 모델명만 조사해 보면, 금세 다~ 알아보실수있답니다 !

 

     비록 멀리 떨어진 곳이라도,  모든 것을 포괄하는 '한스MTB'에서'  '명품'을 일반브랜드와 비슷한 가격에 구입하는것이, 고객 여러분들의 현명한 선택이랍니다.

     특히, '한스MTB'는  전기자전거에 대하여, 대단히 전문적이고  집중되어 있으며, 재고를 다수 보유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스토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