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입 후 애프터 서비스 기준과 처리 방법 !

 

 ▷  저희 매장에서 구입한 MTB는 구입한 날로부터 1년간 앞,뒤써스펜션과 프레임을 보증받습니다.

 ▷  원칙적인 제조상의 결함과 불량은 (미국에서) 지정한 국내 디스트리뷰터 A/S 쎈터로 보내지며, 그곳으로부터 A/S 처리를  받으시게 됩니다.

 ▷  서비스 기간 내에 있어서, 유료/무료를 결정 짓는 소비자의 과실 여부는  디스트리뷰터  A/S 쎈터의 판단에 전적으로 의존하며,

      수리 기간 역시, 디스트리뷰터  A/S쎈터로 부터 처리되는 과정만큼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모든 전문적인 특수 장비 및 구성 서비스 부품들이  모두 공식수입업체의 A/S 쎈터에 있으며,

        (미국)현지 본사등에서 각 브랜드들에 대하여  직접 A/S 교육을 시행하여 국내 공식서비스쎈터를 허가해 준 것이기 때문에,

        구입제품의 A/S는 이곳에서 담당할 권한과 책임은 각 디스트리뷰터 A/S쎈타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공식 서비스 교육을 받지 않은 구매자, 주변인, 또는 샵에서 (분해시)발생시킨 어떠한 제품 손상도 A/S쎈터에 그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3  (앞써스펜션 잠금장치를 포함한) 모든 기능상의 오용, 남용, 충돌 또는 쓰러트림 등으로 인한 파손에 대하여서는 원칙적으로 A/S가 불가합니다.

 ☆4  위의 기준은 저희 매장에서 구입하신 첫번째 사용자만 적용 받는것이며, 중고로 구입한 두번째 사용자부터는 써비스 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현재 시행 중인 애프터서비스 책임을 지고 있는 브랜드별 국내 공식수입업체들입니다.   (괄호속 별표는 소비자 만족 지수를 나타냅니다.)

 

  ☞  '마구라'사의 디스크 브레이크 또는 써스펜션  → 이엑스오  (평점 ★★★★☆)

  ☞  '폭스'사의 샥 또는 써스펜션       → 스페셜라이즈드코리아  (평점 ★★★★★)

  ☞  '락샥'사의 샥 또는 써스펜션        → 오디바이크      (평점 ★★★★☆)

  ☞  '니콜라이'사의 프레임                → 이엑스오          (평점 ★★★★☆)

  ☞  '게리피셔'사의 프레임                → 트렉코리아       (2011년 가을이후... )

 

※ 저희 '한스엠티비'는 본 기준 및 내용을 상시 변경할 수 있으며, (딜러권 변경으로 인하여)고객들께 통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저희 한스 매장에서 지정되어 있는 A/S 범위는 위에 열거한 앞 써스펜션과 프레임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들에 대한 조정과 점검에 한정되며,

     프레임과 써스펜션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들은 모두 소모성 부품들로 간주되며, 구입한 날로부터 서비스 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

     구입하신 MTB에 대하여, 부품이 소요되지 않는 변속기 조정, 나사조율, 타이어 공기압 보충 같은 것에 대해서는 언제나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디스크 브레이크의 마찰음은 고유한 성질임으로 서비스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2  운행중 MTB에서 나는 소리에 대해서는 A/S 기준을 적용 받지 않습니다.

        체인 스치는 소리,  디스크브레이크 스치는 소리, 풀써스펜션 조인트에서 발생하는 소리 등등..

 ☆3  구입후 발견되었다는 프레임 또는 써스펜션에 있어서의 도장 벗겨짐 부분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과실 여부를 판단하다보면 분쟁의 소지없이) 디스트리뷰터 A/S쎈터의  판단 기준을 따릅니다.

         만약 이의제기시 모든 분쟁타협 및 합의에 대해는 저희 '한스엠티비'에 그 책임이 있지 아니합니다.

 

※ 저희 '한스엠티비'는 본 기준 및 내용을 상시 변경할 수 있으며, (딜러권 변경으로 인하여)고객들께 통지 못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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