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정한 산악자전거는 올마운틴형 부터라는데...

 

  올마운틴형을 타려면 ?  →   근본적으로 생각을 바꾸셔야할지도 모릅니다.... !

 

   사람들은 "올마운틴은 왜 힘드냐 !"고 불평합니다. 자전거를 타고서 힘들다고 불평하는것은.... 터무니없이 긴 시간을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내려온 시간 만큼만올라가세요 ^^

   근본적으로 올라가는 것은 힘이 듭니다.  'MTB'란 올라갈려고만 있는 물건은 물론 아니고요...

  오르락 내리락 타고 또한, 그냥 (도로로 타고) 내려오지말고, 끌지말고,  재미있게 타고 내려오라는 물건입니다 !

   격렬하게, 빨리, 길게, 올라가고 싶다면 크로스컨트리형을 택하시고, 내려오면서 재미 보시고 싶다면 자동차에 싣고 다니면서 '올마운틴'형을 선택하세요.

 

 

올마운틴MTB를 자동차에 싣고,     코스 좋은데 가서,    재미있게 타세요.   그러지 않으면....

    산악자전거를 제대로 사용못한다는 이야기가 될수 있으며, 재미 없어 관두거나, 다친다는 뜻도 됩니다.

 

    그런데....

   코스를 모른다구요 → 코스를 모르면 끝입니다  ㅠㅠ 코스를 아는 사람을 구하거나, 코스 안내를 해주는 클럽이나, 클럽을 운영하는 샵에 가입하세요....

   시간이 없다구요 → 시간을 낼수 있어야  즐길수 있는 본질을 지닌 스포츠입니다.  한~두시간 가지고서는 필드에 갔다 오지도 못하는 골프와 비슷합니다....

   같이 탈 사람이 없다구요 → 축구 처럼, 테니스 처럼, 골프 처럼 꼭~ 같이 탈 멤버가 몇은 있어야  재미있는  레져입니다. ...

   서울에 스키장없고, 골프장없습니다. → 스키타고 골프칠때, 스키싣고 골프채 싣고 차타고 다닙니다.    올마운틴형 MTB도 그렇게 할때가 진짜 재밌습니다.

왜 꼭~ 자전거를 타면  집에서부터 타고 나와서 집까지 타고 가야하는 건데요 ?    2시간을 올라가서 20분만에 내려오는 것은 너무 불공평한 것은 아닐까요 ?

 

   출발한 자리로 되돌아와야 한다면, 힘들고 재미없을 수 있어요. 올마운틴은 그렇게 타는게 아니랍니다.

   삼삼오오 모여서 자동차에 싣고 가서 ~ ♪.. 모두 내려서 재미있게 타고 ~ ♬.. 운전자는 일행들이 도착할 아래지점에서 기다리는, 이른바 셔틀이 재미있습니다 ^^

    대리기사를 동반하여 봉고차에 4~8명씩 타고 다니셔도 좋습니다. 내차에 자전거를 싣고 가셨다면, 현지에서 대리(기사)를 부르세요.

    높은 지점에서 내려달라고 하세요. 재미있는 곳에서부터 타기시작한다면, 올라가는 시간과 내려오는 시간을 균형있게 하셔도 더욱 좋습니다.

    스키타러가면 지고매고 올라가서 산꼭데기에서 타는것아니지 않습니까 ! 우리에겐 곤도라, 리프트를 대신해줄 자동차가 있습니다 !   차량을 이용하세요 제발....

    고통을 즐기지 마세요, 고통을 겪으라고 있는 물건이 아닙니다... 재미있게 타라는 레져용품, 스포츠 장비랍니다 !

 

 --> '시작하시고 난 후에...'로 되 돌아가기 !